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크앤북 서점

달자의 문화 생활

by 오달자 2019. 9. 11. 05:30

본문

오늘은 휴무일~~
모처럼 서점 나들이를 했어요.
제가 사는 지역 옆동네에 롯데몰이 새로 생겼다는데요~~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볼거리 먹거리 많다고 들었는네요.

새로우 쇼핑몰답게  색다른이벤트 또한 많이 하드라구요.
실질적으로 방문한 목적은 제가 일하는  카페 지점을 여기 오픈했다고 해서  겸사겸사 들러봤어요.

천정 조명장식이 독특합니다.
카페 내부는 다음에 소개 드리구요~

을지로에 있다는  서점  '아크앤북' 이 입점해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독특한 북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서점
'아크앤북'
을지로점은  사진으로만 봤었는데요.
굉장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흔적이 보입니다.

책장 한 가운데 쇼파.
고객을  배려한 마인드가 돗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공중전화 부스 같이 생긴 도서 검색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컨셉입니다.

마치  여느  카페에 온듯한 착각을 들게할 만큼 멋진 조명등 아래 진열해 있는 책들이 왠지 더 돋보여  보입니다.

요즘은  서점 내  카페는  기본이구요~

주제별  진열해 놓은 책들~~
요기서 제가 읽은 책이 3권이나 되다니!
스스로  칭찬하면서~~  ㅎㅎ

서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문구류^^
딸아이와 함께 오지 않은 걸 다행으로 생각하며...ㅋㅋ

자유롭게 책을 읽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저절로  흐뭇해지더라구요.

책장속 쇼파!
이  공간 너무 탐나지 않으세요?
제가 좀 넓은 집에 살게 된다면 저런 인테리어를 하고 싶네요. ㅎㅎ

첫 회원가입 포인트2천점 주셔서  20% 할인가에 구입했네요.

군데 군데  책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한 쪽 공간에는 아기자기한 생활잡화 모음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먹었던 점심 메뉴들^^
이 곳 몰에는  왠만한 맛집들이  다 입점해 있는듯 합니다.

오늘은  오후에 잠시 다녀오는 터라 시간이 없어  제대로 못둘러 봤는데요~
다음에는  아침부터 와서 찬찬히  구경해봐야겠더라구요.
영화관부터 시작해서 마트.쇼핑몰.식당등등 없는 것없이 다 갖춰진 쇼핑몰입니다.

디저트로  먹어 본  블렉그레인 저지 아이스크림 의  고소한 맛이  생각날 듯 합니다.^^

휴무날 갖는 소확행~^^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달자의 문화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82년생 김지영  (3) 2019.11.21
동네 서점(영풍문고)나들이  (8) 2019.09.16
유열의 음악앨범  (8) 2019.09.02
세바시 강연 후기  (8) 2019.08.21
재즈 콘서트 (코엑스)  (5) 2019.08.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