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여행

달자의 행복한 여행

by 오달자 2019. 10. 14. 05:30

본문

지난 주말 강릉 여행을 다녀왔어요.
올 여름 본의 아니게 제가  스케쥴  빼기가 힘들어서  가족들과 휴가를 못갔어요.
마침, 큰 아이 시험 끝나는  날~
네 식구가 올 해 처음  가족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가느라 숙박도  비싸더라구요.ㅠㅠ
두 공주님께서  숙박에 까다로운지라~~
조금 무리를 해서  괜찮은 호텔로 잡았어요.

지은 지 얼마 안된 호텔 같더라구요.
호텔 내에 루프탑 수영장도 있고 모든 편의 시설이 다 갖춰져 있는 호텔입니다.
저흰 네식구라 선택의 여지 없이 시티뷰룸이어요.
바다뷰는  4인 이상 방은 스위트룸밖에 없다는군요.ㅠㅠ
그래도  깨끗한 룸 컨디션으로 만족했어요.

금요일 조기퇴근과 함께 출발한거라  강릉에 도착하니  벌써 저녁시간이었어요.
호텔 근처  강문해변 근처  횟집에서  왠종일 굶었던걸  보상이라도 하듯 좀 과하게 먹었어요. ㅎㅎ

식사후  해변 야경을 보러 강문 해변에 나가보았어요.
바람이  꽤 부는 날씨였지만 아직은 춥지는 않더라구요.
금요일 저녁에도  놀러 온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자석 종류가 엄청납니다.

나무로 직접 깎아 만든  볼펜입니다.

이건 새총이구요.

해변  근처  수공예제품 상점으로 들어가 봅니다.아이들이  눈이 휘둥그레 토끼눈마냥 아기자기 예쁜 소품들로 인해 눈이 돌아갑니다. ㅎㅎ
늦은 저녁 도착으로 인해 첫 날은  강문해변 산책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날 해가 밝았어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바람이  어제보다 엄청나더라구요.
아마도 태풍영향권에 접어든다죠.동해 바다도~
그래서그런지 파도가 집채마냥 엄청납니다.

바람이  불어서 다들 미역머리카락이 됩니다. ㅎㅎ

그래도  하늘 만큼은  여느  맑은  날 못지 않을 만큼 예뻤던 바다였습니다.
자~~이제 아점 먹으로  초당 마을로  가보실까요?

'달자의 행복한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여행 3탄  (4) 2019.10.16
강릉 여행 2탄  (4) 2019.10.15
부산 커피박물관 2탄  (13) 2019.10.04
후쿠오카 여행기 (3탄)  (4) 2019.05.01
후쿠오카 여행(2편)  (6) 2019.04.0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