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아티 코리아 2탄

달자의 문화 생활

by 오달자 2019. 7. 27. 18:40

본문

첫 포스팅은 지인  샾만 홍보? 하느라  전체적인 후기를 못썼네요.
7 월25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핸드 아티 코리아 전시회!
그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하루 2시간 관람으로는 택도 없네요.
저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제한된 시간안에 여러부스를   보자니  바빴어요.

싱거미싱에서  미싱을 옛날 모델로  다시 만들어 파나봅니다.
그 옛날 저희 어머니께서 쓰시던  재봉틀처럼  보이네요.
예전에는 집집마다 재봉틀이  거의  있었던거 같아요.
그땐 수선집도 잘 없어서  거의  어머니께서 직접 수선을 하셨던거 같아요.
옛날 엄마들은 다재다능 했어야 될 듯요~

싱거미싱 회장님이  그 옛날 독립운동 자금을 대셨다고 하네요~~
애국 기업이었네요.

털실도  팔구요

이 작품은  재봉틀로 직접 그린 그림이랍니다.
어쩌면 재봉틀로 이런  작품이 되다니...
요즘 애들 말로 언빌리버블!

상 받은 퀼트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요~

고가구점~^^
나무틀 하나 하나에 적힌 문구들이 제각기 틀립니다.
집에 하나  업고 가고 싶더군요~ㅎ

나무로 만든 필기구들~~
우어~~ 정말 신기방기합니다.

보자기 공예로 유명하신 효재 선생님 부스.
효재 선생님은 안계셨어요~ ㅎ

요 건어물 가게에 멈춰선  그냥 지나치질 못하겠더라구요~
시식해본 모든 것들이 맛있어서  결국 오징어다리 묶음을  업어 왔네요~

야채 칩은 동결건조 시켜서  채소  고유의 맛이 그대로 나는 듯 했어요.

카카오닙스가 많이들어간 쵸코칩.
요 아이도  아이들 간식으로 업어왔어요.ㅎ
지갑이 탈탈 털리는기분.ㅠㅠ

수제 마카롱도 있구요~

수제 치즈를  구워 주시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ㅠㅠ
집에 오니  사올걸~~ 하고 살짝 후회가 되네요.

말레이시아에서 오신 셀러분~
조명이 특이하고 예뻤어요.
방에 하나 두면 기분이 업될걸 같아요.

오색찬란한 머랭들^^
딸을 안데리고 오길 천만다행.ㅋㅋ
안그러면 폭풍소비하고 왔을듯요~

수제 치즈도 맛있었어요.
뭐하나안맛있는게 없었어요.ㅠㅠ

맷돌로 커피 원두를  갈아서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 준답니다~

여긴 중국에서 오신 셀러분~
나뭇잎 공예라고 하네요.
이것도 신기했어요.

강원도에서 오신 나무 도마전문점~~
무거워서 못 사왔어요~~ㅠㅠ

요건 책갈피에요~^^
요 책갈피는 반수제라서  재료를 집에 사와서 만들려구요.
이쁘죠?

핸드아티코리아!
내년에는  하루  날잡아  아침부터 죙일 둘러봐야할듯요.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핸드아티코리아전!
한번쯤은  가볼만 한 것 같으네요~
내년에도  꼬옥  가볼 겁니다!

'달자의 문화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바시 강연 후기  (8) 2019.08.21
재즈 콘서트 (코엑스)  (5) 2019.08.01
정경미 작가 강연회  (6) 2019.07.24
꼬꼬독  (4) 2019.06.25
김민식 피디님의 강연회  (9) 2019.06.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