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달자의 카페 투어

by 오달자 2020. 6. 24. 07:00

본문

지난 주 지인과 함께 남양주 나들이를 갔어요.
예전에 한 번 방문한 곳인데요.
카페이름이 바뀐걸로 봐서 주인이 바뀌었나봅니다.

입구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이 카페의 이색 인테리어.
건물 전체를 둘러 싸고 있는 덩굴나무가 꽤 인상적이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통창 너머로 보이는 북한강 뷰가 시원스레 펼쳐져 있어요.

 카페 내부에서 보이는 북한강 뷰가 보이는 야외 테이블 자리에는 이미 만석입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1층인것 같은데요~~
계단으로 내려가면 야외로 가는 1층이에요.

아래층 역시 통창 너머로 초록초록 싱그러운 숲 속에 와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창가 자리가 명당입니다.

통창을 찍으면 액자가 됩니다.
북한강 뷰 사진~~

아래층으로 나 있는 이 문을 열고 나가면요~~

덩굴 나무로 둘러 쌓인 건물 외벽이 멋드러집니다.

건물 자체가 거대한 숲 속의 궁전 같아요.

드뎌 맛보게 된 이 집의 브런치!
비쥬얼이 멋지죠?

요 에그베네딕트가 최애 메뉴^^
돼지고기 동파육위에 버섯들과 함께 어우러진 에그베네딕트.
비쥬얼만큼 맛도 훌륭했어요.

맛있는 브런치른 먹고 나서 떠나기 전 북한강 뷰 한번 더 감상합니다.

하늘의 구름이 열일했던 날~~
모처럼의 나들이에 그동안 묵혔던 감정들을 다 떨쳐낸 기분입니다.^^



'달자의 카페 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콘트란 쉐리에  (8) 2020.05.26
고기리맛집  (8) 2020.05.04
카페 팩토리670  (12) 2020.03.09
카페 모아니moani  (17) 2020.02.21
Cafe 1002  (4) 2019.12.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6.24 09:54 신고
    와우~~
    이런 대박 멋진 카페라니요 ㅎㅎ
    제가 다녔던 대학의 건물들이 저런식으로
    담쟁이 덩굴이 싸고 있었어요.
    운치도 있고 멋스럽고 완전 멋지네요.

    통창은 미술관에 걸린 그림 액자 같아요.
    창가에 앉아 북한강 바라보면 분위기 정말
    근사할 것 같습니다.
    대너리스, 기억했다가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사진
      2020.06.25 09:21 신고
      그쵸오?
      여기 담쟁이덩굴로 둘러쌓인 건물이 대박이지요.
      통창너머 보이는 북한강뷰는 여기 카페만한곳이 없을듯요.
      기회가 되심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20.06.24 10:27 신고
    건물이 정말 멋지네요
    덩굴로 인해 안에서 멋진 포토 포인트가 생겼군요
    가깝다면 한번 가 보고 싶어집니다^^
    • 프로필 사진
      2020.06.25 09:22 신고
      네!
      이쪽으로 오실 기회가 있으면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 찍기 좋은 출사가 될듯요~^^
  • 프로필 사진
    2020.06.24 10:27 신고
    오달자님 아리아리~!

    오마나 오마나~!
    담쟁이 넝쿨이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카페라니~!

    카페 발굴러 달자님 덕분에
    제 시야가 엄청 높아집니다요!
    이러니 웬만한 카페는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을 듯요!
    여기는 꼭 한 번 가고 싶습니다요!
    • 프로필 사진
      2020.06.25 09:23 신고
      언제 한번 올라오실 때 연락주세요~~
      제가 동행해드리겠습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함께 해요~^^
    • 프로필 사진
      2020.06.25 09:23 신고
      언제 한번 올라오실 때 연락주세요~~
      제가 동행해드리겠습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 함께 해요~^^
  • 프로필 사진
    2020.06.24 13:27 신고
    여기는 다른분 블로그에서도 한번 봤는데, 진짜 너무 좋아보여요 ㅎㅎ
    특히나 창문이 큰게 매력입니다.